아줌마들에게 인기있는 동영상(^^)

1.
오랜만에 좀 일찍 퇴근하였습니다. 사실 9시입니다.(^^) 집에 들어가자 마자 아내가 묻더군요.

“이쁘지만 재미없는 여자와 못생겼지만 유머가 넘치는 여자가 있을 때 누구랑 데이트 할래?”

한마디 더 붙이더군요.

“자기가 좋아하는 이보영같은 여자라면?(^^)”

속으로 뻔한 질문이라고 생각했지만 답변은 폼 잡고 했습니다.

“둘 다 만나보고 느낌이 있는 여자와 사귈래…”

갑자기 둘째 딸에게 연설을 합니다.

“모든 남자들은 다 이쁜 애를 좋아한다고 했지? 맞아~~~”

이런 대화가 오갔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줌마들사이에 카톡 열풍입니다. 시시콜콜 이야기하고 재미있는 동영상도 공유합니다. 아내가 어제 받았던 동영상이 뿌리였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중 “놀던 여자가 잘 되는 이유 :감수성으로 소통하라”입니다. 강사는 김창옥씨입니다. 처음 들은 이름이지만 아주 유명한 분이라고 합니다.

저도 보는 내내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너무 잘 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간관계를 다루니 처세술입니다. 특히 여성과의 관계를 잘 하기 위해 – 여성은 꼭 애인은 아니죠. 아내나 딸도 여성입니다 – 한번 보시길.

2.
유튜브에 올라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시리즈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어제 보았던 동영상입니다.

2 Comments

  1. parkinglot

    바쁘신데 김창옥 교수님 강연도 보신다니 대단하십니다 ^^ 최근에 세바시에 또 나오셨나보네요 개인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고통이 온다’는 주제로 했던 강연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다음tv팟에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Reply
    1. smallake (Post author)

      나보다 더 바쁠텐데 세바시를 꼬박 챙기나 보네요. 추천한 작품은 볼께요. 오늘 날이 차네요. 건강 잘 챙겨요.

      Reply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