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안의 작은 호수’를 운영하는 김형준(smallake)입니다. (주)컨설팅그룹 이음의 대표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주)컨설팅그룹이음은 별도의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대안의 작은 호수’는 개인 블로그이면서 회사의 블로그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외하면 컨설팅그룹이음이 하는 일도 같기 때문입니다. 또한 죽은 팜플렛같은 홈페이지 보다는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주)컨설팅그룹이음은 개인기업으로 출발하였지만 2018년 1월에 법인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주로 금융상품의 매매시스템을 개발하고 있고 주력이라고 할 수 있는 ZeroAOS를 서비스중입니다. 모든 개발은 파트너와 함께 합니다. 기획/영업/전략, 주문및위험관리, 클라이언트(C++) 및 웹디자인부문을 맡는 파트너가 있습니다. 뜻을 함께 하는 여러 파트너들을 모아 공동사업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협동(Co-Opperative)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음은 무슨 일을 할까?
고속 (자동)매매서비스, ZeroAOS 2.0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제가 대표 파트너를 맡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twitter: @smallake
email: smithkim.kr@gmail.com
facebook: www.facebook.com/smallake
현재 이음이 하는 일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사무실은 여의도에 떠나서 과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독주택내의 지하공간을 개조하여 사무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파트너십으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분들의 연락도 기다립니다. 최초 4명으로 시작한 파트너십이 지금 5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비지니스가 가능하면 어떤 파트너십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ZeroAOS 아니면 자본시장 IT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트레이딩컨설팅그룹 이음에 문의하실 사항도 아래 메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다만 블로그 포스팅과 관련한 내용은 댓글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트위터(@smallake)나 페이스북(smallake)으로도 연락은 가능합니다.
하는 일은 다섯가지 입니다.
안녕하세요. 개콘 네가지가 기억에 남아서 썼던 단어인데 말씀대로 네가지가 아니네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문단. 마지막 문장. ‘이떤’ => ‘어떤’으로 수정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잘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