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일 새벽 4시. 일어나서 매생이국을 끓이고 떡을 기름에 살살 볶아서 보온통에 각각 담았습니다. 부풀지 않고 붙지 않는 매생이떡국을 산 정상에서 먹을 계획입니다. 새벽 6시 성당 레지모 형제님들과 관악산 케이블능선을 올랐습니다. 7시 50분 관악산 송신탑에 도착하니 멀리 동이 터오기 시작합니다. 2015년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들의 건강과 은총을 위해 삼종기도를 바치고 일출을 보며 소원을 빌었습니다.
쉽지 않은 2015년입니다. 뜻하는 바를 위해 묵묵히 걸어가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혹 시련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ZeroAOS를 같이 하는 파트너들, 프로젝트를 같이 하고 있는 개발자들과 함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해이길 바랍니다.
새해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방명록에 인사드렸던 과천시민입니다.
저도 어제 (1일) 관악산 정상부근에서 일출을 맞았는데, 잘 하면 뵐 수도 있었겠네요 ^^
올 한해 댁 내에 좋은 일 가득하시길 건강하시길 기도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주님의 은총이 가득한 한해이길 기도합니다. 그런데 제가 뵌 분인가요?(^^)
실장님의 건강하고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 참 부럽습니다. 항상 충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늦었네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그것이 가장 복이 아닐까 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